본문 바로가기
종합(지역소식)

송파, 구립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단원 모집

by 서울일보 2022. 1. 25.

구립 합창단-교향악단-민속예술단 등 7개 단체

송파, 구립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단원 모집 (사진/송파구청)

 

 

(서울일보/도한우 기자) 송파구가 구립 문화예술·체육단체에서 활동할 신규 단원을 2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송파구는 남녀노소 주민 누구나 다양한 문화체육을 향유, 체험할 수 있도록 총 11개의 구립 문화예술·체육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2022년 새해를 맞아 합창단, 실버합창단, 교향악단, 청소년교향악단, 소년소녀합창단, 민속예술단, 리듬체조단 등 7개 구립단체에서 활동할 신규 단원을 모집한다.

나머지 실버악단, 태권도시범단, 여성축구단, 유소년축구단은 추후 별도 충원할 계획이다.

이번 단원 모집은 단체 특성에 따라 자격, 부문, 접수 마감일정 등이 상이하다.

상세 모집요강은 구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홈페이지의 신청서를 작성한 후, 공고문의 이메일로 제출하거나 송파구청 문화체육과로 방문하면 된다.

접수 후 단체별 일정에 따라 면접과 실기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별한다.

최종 합격자는 추후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신규 단원으로 선발되면 송파구 예술·체육단체 단원으로 정식 위촉돼 매주 정기 연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이밖에 연 1회 이상 정기공연과 한성백제문화제를 비롯한 문화·체육행사, 다른 지역과 친선을 도모하는 교류활동 등 다양한 무대에 오르며 활동하게 된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