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지역소식)

부여, 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 사업 ‘눈길’

by 서울일보 2022. 3. 13.

부여, 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 사업 ‘눈길’ (사진/부여군청) 

 

 

(서울일보/김수혁 기자) 부여군이 차별화된 관광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테마관광사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군은 참여와 체험이라는 관광 트렌드를 반영한 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사업, 야영장 활성화사업, 백제 역사문화 탐방사업 등을 통해 지속가능한 관광을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먼저 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사업은 부여 관광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열기구를 활용한 일출·일몰 계류비행은 아름다운 자연을 관망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거리두기를 유지하면서도 자연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코로나19 관광 트렌드 변화에도 부합한다는 평가다.

열기구 체험은 ATV 등 액티비티 체험관광과 연계해 부여군 대표 관광상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야영장 활성화사업은 언택트 시대 변화된 여가 형태를 겨냥한 사업이다.

부여 여행의 핵심 키워드인 ‘생태·힐링 캠핑문화’ 확산을 위한 치유프로그램(반려식물 기르기, 숲길 걸어보기 체험), 힐링 in the 부여(캠핑생활을 통한 스트레스 지수 진단), 으랏차차 캠핑 아카데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야영장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을 지원해 체류형관광을 견인한다는 복안...다음 내용 클릭

 

 

부여, 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 사업 ‘눈길’ - 서울일보

(서울일보/김수혁 기자) 부여군이 차별화된 관광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펼치고 있는 테마관광사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군은 참여와 체험이라는 관광 트렌드를 반영한 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

www.seoulilbo.com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