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김해교육청, 아빠-자녀 함께 즐기는 신나는 놀이터 진행

by 서울일보 2022. 4. 12.

김해교육지원청은 10일 진영 봉하마을에서 ‘아빠와 자녀가 함께 즐기는 신나는 놀이터’를 실시했다. (사진/김해교육청)

 

(서울일보/강종복 기자) 김해교육지원청은 10일 김해 진영 봉하마을에서 ‘아빠와 자녀가 함께 즐기는 신나는 놀이터’를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4월부터 7월까지 총4회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으로 아버지들의 자녀교육 참여를 확대하고 다양한 놀이를 통해 자녀와의 소통과 가족관계 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이 프로그램은 매월 다른 놀이터로 준비했다.

4월 놀이철학 및 보물찾기, 5월 숲속밧줄놀이, 6월 가족과 함께하는 그림책 연극놀이, 7월 염색체험 및 물놀이로, 모든 놀이는 아빠들이 놀이에 대해 배우고 준비해서 자녀들과 함께 즐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첫날인 이날 행사는 놀이에 대한 철학과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다음 내용 클릭

 

 

김해교육청, 아빠-자녀 함께 즐기는 신나는 놀이터 진행 - 서울일보

(서울일보/강종복 기자) 김해교육지원청은 지난 10일 김해 진영 봉하마을에서 ‘아빠와 자녀가 함께 즐기는 신나는 놀이터’를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4월부터 7월까지 총4회로 이루어지는 프로

www.seoulilbo.com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