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전시 게임)

인천 아트북페어 ‘싱얼롱페이퍼’ 개최

by 서울일보 2022. 5. 23.

 

전국 독립서점-출판사-작가 등 150개팀 참여

 

인천 아트북페어 ‘싱얼롱페이퍼’ 개최 (사진/인천시청)

 

 

인천 아트북페어 ‘싱얼롱페이퍼’ 개최 - 서울일보

(서울일보/차강수 기자) 인천광역시는 6월 4일 ‘2022 인천 아트북페어–싱얼롱페이퍼’가 인천 아트플랫폼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인천 아트북페어’는 독립서점과 독립출판 제작자들을 한

www.seoulilbo.com

 

 

(서울일보/차강수 기자) 인천광역시는 6월 4일 ‘2022 인천 아트북페어–싱얼롱페이퍼’가 인천 아트플랫폼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인천 아트북페어’는 독립서점과 독립출판 제작자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연, 공연,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독립서점은 대규모 자본이나 큰 유통망에 의지하지 않고 서점 주인의 취향대로 꾸며진 작은 서점을 의미한다. 서점마다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어 독립서점을 찾는 마니아층도 있다.

지난 2020년 성황리에 첫 행사를 개최한 이후 지난해에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 행사로 대체됐으며, 2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시민들을 다시 만나게 됐다.

전국에서 모인 독립서점, 출판사, 작가 등 150개팀의 개성 있는 독립출판물을 둘러볼 수 있는 아트북 마켓과 더불어 인문학 강연·공연·전시·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환경잡지 ‘바질’의 편집자 김승현 대표의 ‘지구는 변한다. 그러나’, 박참새 작가의 ‘왜 못하세요?’, 윤예지 일러스트레이터의 ‘상상과 일상의 연결고리를 찾아서’, 고성배 작가의 ‘덕질이 책 한권이 되기까지’, 김소연 시인의 ‘나는 당신과 함께 살아가므로 완성되어 간다’ 등 유명 작가와...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