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전시 게임)

예술하는 젊은 노원...'노원 청년 아트페어' 연다

by 서울일보 2022. 6. 14.

LOLOLO 아트페어 포스터

 

 

예술하는 젊은 노원...'노원 청년 아트페어' 연다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노원구가 ‘제1회 노원 청년 아트페어’에 참여할 청년 예술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구에서 올해 최초로 개최하는 ‘노원 청년 축제–청년, 예술과 걷다’의 대표 행사

www.seoulilbo.com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노원구가 ‘제1회 노원 청년 아트페어’에 참여할 청년 예술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에서 올해 최초로 개최하는 ‘노원 청년 축제–청년, 예술과 걷다’의 대표 행사로 LOLOLO(너와 나의 노원) 아트페어를 추진하기로 한 것이다.

행사는 9월 16일~18일까지 3일간 공릉동 경춘선 숲길과 청년아지트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청년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청년들이 작품활동을 지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들에게는 청년들의 예술작품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모집대상은 만19~39세의 청년예술인 50~75명으로, 개인 또는 2인 이상의 작가팀으로 신청 가능하다. 작가들은 개인당 최대 2작품까지 제출이 가능하다.

노원구민이 아니어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노원구에서 활동하는 관내 작가 또는 구에서 전시실이나 클래스를 운영하거나 전시 경험이 있는 활동자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참가 작품의 수준을 확보하기 위해 자격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아트페어가...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