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전시 게임)

서울시, 공예창작자마켓 ‘픽 앤 피크닉’ 연다

by 서울일보 2022. 6. 14.

18일 라탄, 목공 등 80여개 브랜드 한자리

 

서울시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은 18일 노원구 공릉동에서  공예창작자마켓 ‘픽 앤 피크닉(Pick&Picnic)’을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연다.

 

 

서울시, 공예창작자마켓 ‘픽 앤 피크닉’ 연다 - 서울일보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서울시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은 18일 노원구 공릉동에서 공예창작자마켓 ‘픽 앤 피크닉(Pick&Picnic)’을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연다. 이번 공예창작자마켓은 ‘취향을 찾

www.seoulilbo.com

 

(서울일보/박남수 기자) 서울시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은 18일 노원구 공릉동에서  공예창작자마켓 ‘픽 앤 피크닉(Pick&Picnic)’을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연다. 

이번 공예창작자마켓은 ‘취향을 찾는 공예 소풍’을 주제로, 예비여성공예창업가와 공예브랜드 80여 개소가 참여해 도시락 가방, 캠핑 도구, 그릇, 먹거리 등 소풍을 테마로 한 다양한 공예품을 선보인다.

또, 서울여성공예센터 2~4층 창업실에서는 입주기업의 수준 높은 수공예품을 관람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직접 공예품을 만들어보는 워크숍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야외부스에서는 실력 있는 공예가들뿐 아니라 공예 창업을 꿈꾸는 청년 동아리, 학교 밖 청소년들의 공예품도 만나볼 수 있다. 

 

버려진 섬유로 캠핑용품을 제작하고 있는 입주기업 ‘진쉼’은 창작한 캠핑 제품으로 방문객을 위한 포토존을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 캠핑 의자를 만드는 워크숍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마크라메 가랜드 만들기(참여기업: 매듭기록소), 풍경 만들기(참여기업: 비아크래프트, 소을) 등 더욱 많은 시민이 공예를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예 워크숍이 준비되어 있다.

1층 공예마당에서는 우리동네키움센터 거점1호(노원·도봉)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3D펜 키링만들기’, ‘아동학대예방캠페인’을 진행한다.

지역 활성화를 위한 공릉동 도깨비시장과 공릉꿈마을협동조합의...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