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KB국민은행은 대표 플랫폼인 KB스타뱅킹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참여형 콘텐츠인 ‘대박 터트리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스타뱅킹은 2024년 9월 기준 월간활성고객(MAU, Monthly Active User) 1,260만 명을 돌파한 KB국민은행의 대표 플랫폼이다. KB금융그룹 계열사의 80여 개 핵심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금융권 주요 슈퍼앱으로 자리매김했다.
‘대박 터트리기’는 가을 운동회에서 청군과 백군으로 팀을 나눠 운동장에서 박을 향해 콩주머니를 던지는 경기를 모티브 삼아 출시한 콘텐츠이다. 고객은 미션 활동에 따라 콩주머니를 모을 수 있고 콩주머니를 이용해 박을 터트리면 랜덤으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매주 ‘대박 터트리기’ 콘텐츠 참여한 2만 2천여명에게 총 1천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 중 1명에게는...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국민은행, 오리지널 콘텐츠 ‘궁금은행 시즌2’ 공개 (5) | 2024.10.27 |
---|---|
새마을금고, 작년 7월 이후 14개 새마을금고 합병 완료 (1) | 2024.10.27 |
KB국민은행, 인도 첸나이∙푸네 신규 지점 개점 (4) | 2024.10.20 |
KB국민은행, 스타벅스 코리아와 업무제휴 협약 (3) | 2024.10.16 |
새마을금고중앙회, 익명 대리신고 ‘안심변호사 제도’ 도입 (5) | 2024.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