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보/송덕열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리지널 콘텐츠 ‘궁금은행 시즌2’를 공개했다.
‘궁금은행’은 화폐, 금융 트렌드 등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달하는 숏폼 콘텐츠이다. 영상 길이는 1분 이내로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MZ세대와 바쁜 현대인들이 편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 4월에 공개된‘궁금은행 시즌1’은 KB국민은행의 유튜브 채널 중 하나인 ‘별별TV’에서 누적 조회수 732만 회,‘좋아요’10만 2천여 개, 댓글 9천 7백여 개를 기록하는 등 구독자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시즌2의 첫 번째 영상은 최근 마케팅 트렌드인 생성형 AI를 주제로 한 ‘요즘 브랜드의 AI활용법’이다. 생성형 AI 다양한 활용 방법을 소개하고 실제로 KB국민은행이 생성형 AI를 이용해 제작한 광고를 소개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숏폼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직접 찾아가는 이동식 점포 ▲MZ세대의 소비 추세...다음 내용 클릭
'시사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KB국민은행, 해외이주 고객 대상 외환 종합 서비스 제공 업무 협약 (2) | 2024.11.03 |
---|---|
KB Bank 인도네시아, 3억 달러 규모 글로벌본드 발행 성공 (4) | 2024.10.28 |
새마을금고, 작년 7월 이후 14개 새마을금고 합병 완료 (1) | 2024.10.27 |
KB스타뱅킹, 고객 참여형 콘텐츠 ‘대박 터트리기’ 출시 (5) | 2024.10.22 |
KB국민은행, 인도 첸나이∙푸네 신규 지점 개점 (4) | 2024.1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