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라북도회, 희망2022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

by 서울일보 2021. 12. 9.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라북도회, 희망 2022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 (사진/정읍시)

 

 

(서울일보/김형채 기자)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라북도회(회장 양관식)는 9일 정읍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전기공사협회는 전기공사업 유일의 법정단체로 회원의 권익 보호와 복리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전기공사의 시공 기술 개발과 향상을 통해 국가 전력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봉사와 소용량 태양광발전소 설치,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장학금 지급 등 나눔 활동에도 앞장서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과 생활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양관식 회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훈훈한 나눔 분위기를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한국전기공사협회 전라북도회의 온정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