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문경, 문경여고 치매서포터즈 양성교육

by 서울일보 2022. 6. 15.

문경시 치매안심센터는 14일 문경여자고등학교에서 학생 및 교직원 98명을 대상으로 치매서포터즈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사진/문경시청)

 

 

문경, 문경여고 치매서포터즈 양성교육 - 서울일보

(서울일보/문덕배 기자) 문경시 치매안심센터는 지난 14일 문경여자고등학교에서 학생 및 교직원 98명을 대상으로 치매서포터즈 양성교육을 실시했다.치매극복 선도학교 지정 사업은 다양한 사

www.seoulilbo.com

 

(서울일보/문덕배 기자) 문경시 치매안심센터는 14일 문경여자고등학교에서 학생 및 교직원 98명을 대상으로 치매서포터즈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치매극복 선도학교 지정 사업은 다양한 사회 주체들을 동참시켜 지역사회 내 촘촘한 치매안전망 체계를 구축하는 데 목표를 두며, 치매서포터즈 양성 사업은 지역사회의 치매이해·인식개선을 위해 치매친화적 문화를 확산시키고 치매 예방에 주도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치매 파트너의 발굴을 목표로 한다.

 

이번 교육은 문경여자고등학교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치매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치매서포터즈의 역할 및 활동 등을 안내했으며, 이번 교육 수료를 시작으로 치매 극복을 위한 각종 캠페인과 치매인식개선 홍보 활동 등 치매친화 환경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다음 내용 클릭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