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 전시 게임)

김희재, '별,그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발매

by 서울일보 2021. 11. 5.

(사진/김희재와 희랑별 다음 팬 카페)

 

(서울일보/김영미 기자) 가수 김희재가 팬들을 위한 '별,그대' 팬송이 11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디지털 싱글(digital single)이란 온라인상에서 디지털 파일의 형태로 음원을 발매하는 싱글 앨범이다.

2020년 3월 12일 데뷔한 김희재는 지난 달 29일 '별,그대' 단독콘서트에서 처음 공개 해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별,그대'를 부르면서 "희랑과 함께 하겠다, 희랑 사랑한다"고 말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김희재가 2019년 군대에 있으면서 직접 작사·작곡한 '별,그대'는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완성한 곡으로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다.

김희재는 "발표되지 않은 신곡 ‘별,그대’를 소개하면서 세상에 곡이 나가기 전에 희랑별 앞에서 최초로 불러주고 싶었다"라며 “저를 빛나게 별처럼 비춰주는 희랑별을 위한 노래 ‘별,그대’ 로 마음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블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팬 분들을 향한 사랑과 감사함을 담아 아티스트가 직접 작사·작곡했다"라며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별, 그대' 음원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희재의 2021 김희재 팬콘서트 '별, 그대' 가 오는 13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20일~21일까지 '대구 EXCO홀'에서 공연된다.

 

김희재의 무한한 팬사랑은 진정성의 정점에 서 있다.
지난 3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콘서트를 진행 김희재가 팬서비스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서울일보

전국종합일간지,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스포츠, 연예, 오피니언 제공.

www.seoulilbo.com